-
학생이 편안하게 이야기 할수 있도록 잘 들어준다. 일상생활 대화도 이끌어내고 공감도 잘해주면서 자연스럽게 수업에 참여시킨다.
-
챕터에 관련한 질문을 해줘서 대화할 기회가 많아요. 아쉬운 점은 원어민 발음이 정확하지 않아요.
-
적절하지 않은 단어 문장을 매끄럽게 다듬어 주세요. 책에 없는 내용도 다뤄줘서 흥미로울 때가 있어요. 수업시간 마다 다양한 질문을 해줘요. 항상 수업준비가 잘 되어 있어요.
-
부드럽고 친절한 교습방식이 좋습니다. 학생과 공감하는 수준이 높고 영어에 대한 매력을 잘 가르쳐 주셔서 늘 감사합니다.
-
언제나 친절하고 자상하게 가르쳐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재미있는 주제의 선정도 감사합니다.
-
다양한 자료들을 같이 첨부해주고, 자연스럽게 대화가 진행될 수 있도록 유도해줘서 많은 학습이 되는것같아요!
-
외국에서 실제로 쓰이는 말들과 잘못 사용하고있는 것들을 친절하고 재밌게 가르쳐주셔서 너무 좋아요^^
-
편안한 상태에서 대화를 할 수 있는 분위기를 유도하고, 제가 한 말들을 다 기억해 주셔서 매 수업마다 관심사에 대한 이야기를 이어서 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
항상 밝은 모습으로 수업에 임해주시고, 격려를 통해서 자신감을 가질 수 있게 해주십니다:)
-
매우 성실하고 적극적으로 강의를 합니다. 차분하게 이야기를 경청하고 다양한 각도에서 질문을 하여 생각의 폭을 넓힐 수 있습니다.
-
다양한 분야의 많은 지식을 바탕으로 부드럽게 강의를 진행하여 강의가 신선하고 재미있습니다.
-
학생하게 말을 많이 할 수 있도록 잘 유도하고 좋은 예를 들어 자세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해 준다.
-
좋은 영어 친구 선생님. 부족한 부분을 잘 catch 하고 자세한 설명이 좋다.
-
뭐랄까 진짜 미국식 문화와 영어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시간인것 같아요. 어쨋든 출국을하게되면 혼자서 영어공부를 해야할텐데 혼자서 영어공부할 수 있는 지침을 알려주시는것같아요. 구글 검색하는 거 이런저런 다른 표현법 검색해보고 선생님이 이친구 저친구 이야기해주시는데 제가 우물안 개구리구나 라는 느낌도 참 많이 받고 외국어 학습하면서 사실 자존감이 떨어질때도 많았지만 ㅋㅋㅋ 선생님이 항상 CJHEER UP해주시고 그냥 제가 ONE OF THE STUDENTS 인 느낌이 아니고 선생님하고 친구가된 느낌이에요 ~ 선생님 좋아요~ ㅋㅋㅋ
-
선생님은 아무리 x떡같이 말해도 찰떡같이 이해해주셔서 인터뷰 준비할때 문장으로 만들어주시고 무엇보다 미국문화에 대해 여러가지 사진이랑 이야기를 해주셔서 저도 모르게 상상하고 수에 빠져들어요 ㅋㅋㅋ되게 차분하신데 그 차분함속에 예리함이 있으셔서 콕콕 찝어서 틀린거 문장으로...ㅋㅋㅋ 알려주시고 영어에 대한 답답함을 부담가지 않게 만들어주셔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