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 want to keep learning English from her. She gives me English class with passion. She is very fun and bright that is very important to me.
-
목소리 및 발음 너무 좋으시고 자연스럽게 말할 수 있게끔 유도해주심.
-
복습을 꼼꼼하게 유도해주시고, 유용한 표현 및 단어들을 세세하게 잘 알려주심.
-
매우 편안한 분위기로 수업을 진행해 주시며 사소한 부분까지 기억하고 이를 수업 소재로 활용하시는 모습에 더욱 거리낌없이 영어를 내뱉을 수 있었습니다, 덕분에 맞든 아니든 영어를 자신감 있게 말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영어 완전 초초초초보인 제 수준에 맞는 문법과 수업진행으로 영어를 하면서 내가 틀린 문장을 말하고 있는 지를 깨닫게 해주셨습니다! 덕분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수업이 진행될 수 있도록 잘 베려해주시고 많은 수강생들이 있을 텐데도 세심하게 수업이 진행이 되어서 매우 좋았습니다, 그 덕분에 더욱 자신감있게 말을 뱉어 낼 수 있어서 매우 유익한 시간이었던거 같아요!
-
영어 초초초급인 제 수준에 맞는 문법과 실제 사용되는 문장과 제가 구사하는 문장을 적절하게 수정해 주셔서 덕분에 영어에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자신감을 바탕으로 더 잘할 수 있을 거같아요^^
-
발음을 잘 잡아주며 재밌게 가르쳐서 시간 가는줄 모르고 배울 수 있습니다.
-
주제가 있으면 다양하게 알려주기 때문에 많은 표현을 배울 수 있고 알고계신 지식, 상식이 많으신 분 같습니다.
-
아기가 말이 트이듯 마구 영어로 뭔가를 표현하고 싶어하는 초급자에게 귀 기울여 잘들어 주는 Emily 선생님입니다. 그냥 듣기만 하는 듯 하다 불현듯 틀리는 발음, 콩글리시 표현을 지적해주면 제가 무엇을 자주 틀리는지 알 수 있어 늦지만 천천히 배워간다는 느낌이 듭니다. 헬스, 골프, 영어는 모두 꾸준함이 답인 듯 합니다.
-
한국어와 영어가 모두 가능한 Perter선생님 덕분에 두 언어의 미묘한 늬앙스 차이를 매 챕터 배우게 되었습니다. 영어 학습 3개월은 완성이라기 보다는 조금 편안하게 말할 수 있는 기간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
같은 뜻이여도 다른 다양한 표현을 알려지시고, 많이 말하도록 유도합니다. 또한 제가 말한 것을 듣고 틀린 것을 고쳐주고 다시 그 문장을 보지 않고 말하게 하여 머리에 더 오래 남아요ㅎㅎ 한번 얘기하면 시간가는 줄 모르고 얘기하게 돼요!
-
쿨한 선생님! 딱딱한 교재 내용 보다 학생 개인의 일상적인 이야기를 잘 들어주시고, 영어 오류를 원어민의 관점에서 설명하고 고쳐주십니다.
-
친절한 선생님! 칭찬을 많이 해주셔서 영어공부에 동기 부여를 해 주고, 잘못된 표현을 바로잡아 잘 가르쳐 주십니다.
-
티모시 수업은 편안하고 디테일이 있고 이런저런 간접경험과 즐거움이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