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색한 표현 잘 잡아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는 것 같아요 수업시간도 금방 흘러가는것 같아요!
-
Brogan은 정확하고, 꼼꼼하며, 성실한 선생님입니다.
-
늦게 시작한 영어....그래서 어제 배운 내용이 오늘 기억 나지 않고, 오늘 배운 내용이 내일 기억 나지 않지만, 언제부턴가 몸속에서 꿈틀거리는 그 무언가를 발견하면서 자신감이 붙기 시작했습니다. Rachel은 자신감을 불어넣는 Guardian 입니다.
-
친절하고, 유머러스합니다. 발음이나 부정확한 표현들을 바로 잡아주고, 대체할 수 있는 간단하면서 명쾌한 표현들을 잘 알려줍니다.
-
유쾌합니다. 생활 속 영어, 재미있는 경험 등, 실용 표현도 잘 알려주고, 피드백이 유익합니다.
-
잘들어주시고 따뜻한 느낌 편하게 얘기할수있어요. 부담스럽지 않고 부드러워요.
-
유쾌하고 친절한 좋은 선생님 최고에요 ㅎㅎ 귀여워요! 재미있는 대화 가능한 선생님입니다.
-
들어온지 얼마 안되셨는데 강의력도 좋으시고 친근하십니다! 아직 학생 입장에서 생각하시는 건 조금 서툰 듯 하신데 적응하시면 바로 개선될듯합니당
-
제가 어정쩡하게 말해도 찰떡같이 알아 들으시고 바로 교정해주시는 선생님ㅠㅠㅠㅠ원하는 단어 생각 안나서 끙끙대고 있으면 바로 알려주십니다. 10년의 경력 절대 어디서 나오는게 아닌듯!!! 한달만 다녀도 (유창하짐 못해도) 어느새 쌤이랑 웃고 떠들고 있는 나 발견~~~
-
영어수업이 노련하게 진행됩니다. 유쾌하시고 초급자 보다는 중급이상 학습자에 적합하다 생각합니다.
-
상냥하고 마음이 편한 시간입니다. 응원을 잘해주시고 자신감을 북돋아 주십니다.
-
말하는것을 잘 들어주시고 수준에 맞춰서 이끌어 줍니다.
-
편안하게 말할 수 있도록 이끌어 주시고 여러가지 예를들어 설명을 잘 해주십니다.
-
친절하시고 제가 말할때까지 기회를 주셔서 말할 수 있도록 이끌어주세요
-
편안하게 대해주셔서 수업이 늘 기다려집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