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하는 학습방식을 선택할 수 있는 게 좋았습니다.
비즈니스 영어, 생활영어, 토픽레슨 등
-
강사 선생님들께서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시고
데스크 선생님들께서 친절히 도와주십니다
-
강사들이 박식하고 경험이 풍부해 보임
-
예습이 부족하면 수업을 할 수 없게 만드는 프로그램이 나를 더 독려하고 평소에 영어에 관심을 만들어 주는 것이 좋습니다. 항상 열성적으로 나의 영어 향상에 도움이 되도록 원어민들이 사용하는 문장과 함께 지난 시간 복습을 해 주시는 부분이 좋아 보입니다. 부족한 SPEAKING을 깔끔하게 다듬어 주시는 부분도 많은 도움이 됩니다. 또한 이야기를 하다가 시간이 초과되더라도 마무리 해 주시는 모습이 좋습니다.
-
직접 1:1대면이 좋음. 그리고 잘못된 영어표현에 대해 바로 고쳐주어서 좋음
-
강사님들의 열의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영어에 대해 자신감이 없었는데 긴장감을 느끼지 않고 편안하게 수업받도록 이끌어주셔서 수업에 대한 기대와 영어에 대한 두려움도 많이 좋아졌습니다
-
원어민 선생님과 일대일 수업을 하면서 영어에 대한 두려움이 조금씩 사라지고 영어로 말하는 것에 조금씩 익숙해져 나름대로 자신감이 조금씩 생김
-
레이첼 선생님이 틀린문장을 잘고쳐주셔서 너무감사합니다. 브로건선생님도 발음,문장 교정도 잘해주셔서 늘 감사합니다.
우리 선생님들 진심 너무 좋아요
-
일단 온라인으로 1대1 수업이라 처음에는 반신반의 했으나, 나와 선생님 단둘의 수업이기 때문에 학생이 제대로 준비를 못할 경우 수업이 잘 진행되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사전에 꼭 책을 읽어보고 예습을 하는 습관이 생겼습니다. 그럼에도 여전히 부족하지만, 그래도 예습과 복습이라는 숙제 아닌 숙제가 있어 돈 들인 만큼 공부는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3번 수업 후 한번의 리뷰 역시 너무 만족합니다. 사실 그렇지 않다면 진도만 나가고 크게 머리에 안 남지 않았을까 하고 생각한 적이 여러 번이거든요. 본인 스스로 꾸준히 하는게 제일 좋고 바람직 하지만, 늘어지게 되는 경우가 더 많다보니 크게 부담 없는 일주일에 2번의 수업이 정말 괜찮은 것 같습니다.
-
강사님들께서 항상 부족한 부분에 대해서 지속적인 double check및 Feedback을 주십니다.
-
다른 회화학원을 수강해봤지만 우선 메이븐의 가장 큰 장점은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예습을 해야 수업이 진행된다는 점인것 같습니다.
주2회 2시간만 영어를 공부해서는 당연히 영어가 늘기는 힘들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메이븐 시스템은 수업을 하기 전에 미리 공부를 하게 만드는 시스템이어서 좋은 것 같고 오히려 더욱 더 많은 공부의 강제성을 부여해줘도 좋을 것 같습니다.
교포, 원어민 선생님들 모두 친절하셔서 유창하지 않은 영어임에도 주의깊게 들어주시고 그 자리에서 빠르게 피드백을 주시는 부분도 굉장히 좋습니다.
-
요새 일 때문에 바빠서 계속해서 오프라인 수업으로 수업을 듣고 있는데, 오프라인 수업과도 같은 느낌으로 계속해서 진행할 수 있어서 너무 좋다. 특히, 출장 중에 수업이 겹쳐도 잠깐 시간내서 노트북으로 수업을 어디서든 할 수 있는 것이 너무 마음에 든다.
-
주요 단어를 이용한 작문연습, 질문에 대한 답변 작성이 수업에 대한 일종의 준비과정으로서 원활한 수업진행에 도움이 됩니다. 체계적인 수업 방식인 것으로 생각됩니다.
-
영어성경을 가지고 수업하도록 허용한 것에 대해 원장님께 깊이 감사를 드리고 선생님들께도 깊이 감사를 드립니다.
-
제가 하고 싶은 말을 하면, 바로 문법적인 부분이나 영어적인(') 표현으로 바꿔 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자연스럽게 자유로운 주제로 대화를 하게 되고, 표현을 알려주셔서 실제 생활에서도 쓸 수 있었습니다. 수업 전에 대화문을 암기해오는 숙제 덕분에 문장 속에서 단어가 어떻게 사용되는지 알게 되어서 좋았습니다. 수업 시작 전에 지난 수업 내용을 복습하는 시간이 있다 보니, 수업 내용이 기억에 많이 남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