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든 프로그램이 수업 방식이 잘 짜여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프로그램을 바꿔가며 들으니 도움이 많이 됐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강사 선생님들은 압도적으로 좋으신 것 같아요. 담당 강사님께 듣지 못해도 다른 강사님이 충분히 수업을 잘 이끌어가 주셔서 좋습니다.:)
-
1. 기본적으로 1:1 대화로 진행되는 점이 가장 만족스러움. 물론 그만큼의 가격 부담이 있지만 나처럼 영어 실력이 어느 정도 되는 상태인 사람들은 보통 말할 수 있는 기회를 위해 영어 학원을 등록하기 때문에.
2. 현재 수업을 진행하고 있는 Rachel 강사님과 Brogan 강사님의 합이 좋음. 경청하고, 공감하고 비슷한 에피소드를 쉐어해주시는 스타일의 선생님과 수업을 진행한 뒤, 에너지가 넘치고 대화의 핑퐁을 통해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이후 선생님의 수업을 통해 어휘를 반복하는 효과 등을 볼 수 있음
3. 매니저 분들께서 수업 조율 등에 굉장히 협조적이고 친절하심. 한 차례 선생님을 변경한 적이 있었는데, 당시 선생님을 바꿔달라고 하는 것에 대한 부담감이 있었는데 매니저분께서 굉장히 친절하고 매끄럽게 응대해주셨던 기억이 있음.
4. 결론은 다 좋음. 수업 가격 부담만 없다면 완벽하다고 생각됨
-
선생님들과 대화하면서 어색한 표현들을 수정 받을 수 있고 한국 영어 교육에서 배우기 어려운 자연스러운 표현이나 숙어 단어를 알 수 있어서 만족합니다.
-
퀄리티 높은 선생님으로부터 수업을 들을 수 있어 좋다.
-
평소 문법위주의 영어학원을 다녔을 때는 영어에 별다른 흥미를 느끼지 못했고, 수동적인 영어공부를 했습니다.
최근 비즈니스로 인해 일상에서 영어회화의 중요성이 강조되던 와중 메이븐 랭귀지 학원을 알게 되었고, 상담을 예약하고 들어가서부터 나갈 때까지 만나게 된 모든 선생님들이 아주 친절했습니다.
또한 원장 선생님의 1:1 개인 맞춤 상담을 시작으로 현재 영어회화의 이해도를 파악한 뒤 실력에 맞게 최적화하여 공부 계획을 구성해주심에 신뢰감을 느꼈습니다.
외국 선생님들과 캐쥬얼한 대화를 시작으로 공부를 하는데, 편안하고 즐거운 분위기에서 함께 공부를 합니다. 주체적이고 능동적인 영어회화를 배우고 싶다면 아주 만족스러운 학원입니다.
선생님들과 함께하는 공부시간이 너무 즐거워요!!
-
문법이나 발음 같은 기술적인 피드백도 만족하고 있고 지속적으로 입을 떼는 경험으로 서서히 두려움이 사라지고 있다는 심리적인 부분이 가장 만족스럽습니다
-
원하는 시간에 자유롭게 수업을 받을 수 있는 점과, 두 분의 선생님과의 수업으로 다양한 영어수업의 체험이 가능한 점.
-
1:1 수강으로 선생님들께서 학생에 대한 이해도가 높습니다. 이런 부분들이 부족한 점을 향상 시켜주는데 큰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
원어민과의 자유로운 대화경험.
-
온라인 컨텐츠가 많이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예를 들면 영화나 미드에서 나오는 표현들)
-
수업 피드백을 신속히 주고, 부득이한 사정이 발생할 경우 적극적으로 협조해 줌
-
학습교재도 실제 일상에서 많이 다루어질 법한 주제들이라, 유익한 컨텐츠들이 도움이 되었습니다.
강사님들께서도 열의를 가지고 진지하게 수업에 임해주고 계셔서 도움이 많이 됩니다.
전반적인 영어에 대한 자신감이나 실력향상에 대한 동기부여가 커져 좋습니다.
-
메이븐랭귀지는 1:1 원어민과 대화를 나누는 학습방식으로, 스스로 이야기를 할 수 있는 시간이 많다는 부분이 매우 좋습니다. 선생님들께서는 너무 친절하시고, 편안하게 해주셔서 영어에 대한 두려움이 있는 사람들도 편하게 접근을 할 수 있습니다. 메이븐 교재는 일상생활에서 자주 사용될 수 있는 대화를 중심으로 교재가 구성되어 있고, 반복하여 외울 수 있도록 학습 커리큘럼이 구성되어있어서 매우 좋습니다. 수업 중에 틀린 부분들은 선생님들이 바로 web site에 기재를 해주시니, 수업 이후에도 복습을 할 수 있어서 효과적입니다.
여러 학원들을 가봤지만, 메이븐랭귀지가 저와는 가장 잘 맞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꾸준히 오래 잘 따라가면 실력이 향상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
선생님과 직원 분들 모두 너무나 친절하시고 좋습니다. 제가 바빠서 메이븐 랭귀지 분들의 열정을 못 따라가는 때가 있어서 아쉬울 뿐이지. 여길 다니기로 한 결정은 제 영어 공부에 있어서 가장 잘 한 선택 중 하나인 듯 합니다.
-
GREAT TEACHERS! THANK YOU!